센터소개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는?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는 인지신경최면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최면치료를 보다 현대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의 명칭인 ‘시간과 기억’은 센터의 치료적 철학과 치료 원리를 모두 담고 있는 문구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과거의 시간을 거쳐와서 현재의 시간을 살아가고 있으며, 미래의 시간을 맞이합니다.

 그러는 과정 속에서 저마다 각기 다른 자신만의 기억을 형성하게 됩니다. 때문에 사람의 마음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의 시간과 기억에 대해 이해하고 관여하여 부정적인 자원들을 제거하고 긍정적인 자원을 성장시켜야만 합니다.이것이 바로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 추구하는 치료적 철학이자, 실제 최면심리치료에 사용하는 치료적 원리입니다.

인지신경과학 기반의 최면치료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는 인지신경과학에 기반한 정밀한 최신 최면치료 기법인 ‘15단계 최면치료법(15SHT)’를 사용합니다. ‘15단계 최면치료법(15SHT)’에서는 뇌파측정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정밀하고 과학적인 최면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15단계 최면치료법(15SHT; 15-Step Hypnotherapy)’이란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 사용하는 최면치료법의 명칭입니다. 15단계 최면치료법은 인지신경과학에 기반한 뇌파 측정과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표준화된 15단계의 절차에 의해서 진행되는 기법입니다.

15단계 최면치료법(15SHT)은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특허청에 상표 출원한 최면치료법으로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 독점적인 라이선스가 있어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에서만 명칭을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15단계 최면치료법(15SHT)에서 사용되는 면담기법과 최면 전 암시, 최면유도법(7SHI), 최면적 안전장치, 치료기법, 최면 트리거 등은 인지신경과학에 기반한 과학적인 절차로 진행됩니다.

특히, 15단계 최면치료법 내에 포함되어 있는 최면유도법인 ‘7단계 최면유도법(7SHI; 7-Step Hypnotic Induction)’은 뇌파측정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7단계의 표준화된 절차에 의해서 보다 정밀하게 최면 상태를 유도하는 최면유도법입니다.

7단계 최면유도법(7SHI)에서는 인지신경과학에 기초한 뇌파 측정과 모니터링을 통해 모든 유도 절차가 진행됩니다. 또한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최면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는 최면상태로 유도합니다. 7단계 최면유도법(7SHI) 또한 상표 출원을 왈료한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의 독자적인 기술입니다.

시간과 기억 심리치료센터 내부 모습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